핫요가 수업 궁금한 사항 Q&A



* 현기증을 느끼거나 어지러움을 느끼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더운 방에서 요가를 하면 우리 몸의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성인기준 하루 몸에 필요한 물은 약2리터이상이라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수업중에는 열과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서 적정한 양의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합니다.



* 처음 몇 번의 수업 후에 낮잠을 자야 할 정도로 졸리거나 노곤해지는 느낌이 있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이것은 몸이 스스로 치유하고 정화하고 있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몸이 익숙해지면 이런 변화들은 곧 괜찮아 질 것입니다.
동작을 80%정도만 바르게 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나아질 것입니다.
(혈압이 높거나 낮거나 심장질환이 있으신 분들으 핫요가보다는 일반요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가는 나아지는 속도가 느리더라도 꾸준히 매일 연습하는 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자 몸에 맞추어서 꾸준히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결코 포기하지 않은 꾸준한 마음의 자세가 가장 중요합니다.

땀흘린 만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